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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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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한국 패션 뉴스
업계 소식을 한데 모았다
2021-07-12이종석 기자
▲Courtesy of LF

LF, ‘카테고리·고객 맞춤화’ 기능 강화 

LF가 운영하는 종합 플랫폼 LF몰이 카테고리별 전문성과 고객 맞춤화 영역을 강화했다. 먼저, 구매 목적에 따른 카테고리 전문관을 홈 화면에 도입했다. 특가, 아울렛 등 가격 중심으로 구성했던 기존 메뉴를 여성, 남성, 명품, 골프/스포츠, 뷰티, 리빙 등 총 6가지 관으로 분리했다, 모바일 앱 하단 ‘이지 존(easy zone) 영역에 고객 맞춤형 서비스인 LF4U 메뉴를 신설했다. 고객들은 해당 메뉴에서 관심 브랜드, 카테고리, 상품, 이벤트 등을 설정해 개인별로 맞춤화 된 쇼핑 영역을 찾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홈 화면에 전면 배치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콘텐츠를 집중 노출한다.
 


▲Courtesy of Lucky Marché
 
럭키마르쉐’, 팝업스토어 오픈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캐주얼 브랜드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클래식 게임 테트리스(TETRIS)와 협업한 매장을 오픈한다. 매장은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린다. 컨셉은 레트로 무드를 살린오락실로 기획됐다. 캡슐 뽑기 기계를 활용한 럭키드로우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협업 상품은 티셔츠볼 캡미니 백 등으로 럭키마르쉐에 테트리스 그래픽이 더해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Courtesy of Valentino
▲Courtesy of TOM FORD
 
발렌티노’, ‘톰포드롯데 본점 남성 매장 오픈
지난 8발렌티노가 롯데백화점 본점에 남성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남성복부터 액세서리 라인까지 구성됐다. 인테리어는 이탈리아 궁전 팔라조(Palazzo)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롯데 본점 전용 상품도 출시, VLTN 타임즈 컬렉션의 저지 후드, 웨이스트 사첼 백, VLTN 로고 오픈 스니커즈 등이다.
 
톰 포드도 본점 5층에 남성복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백화점에 오픈하는 첫 톰 포드 매장으로, 남성복, 신발, 가방, 액세서리, 속옷 등 전 컬렉션 라인이 구성됐다. 46평 규모로 블랙 앤 화이트, 리치 브라운, 페일 그레이, 뉴트럴 톤의 색상이 특징이다.


▲Courtesy of Polham
 
폴햄’, 올 매출 목표 1,900
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올 매출 1,900억을 목표로 움직인다. 상품과 유통 모두 확장세다. 상반기 매출은 전년대비 25% 신장, 19년도 대비로는 30% 성장세다. 코어 아이템인 맨투맨과 티셔츠가 상반기를 리딩 했다. 신규 구성된 워셔블 카라 스웨터와 트리코트 소재의 탄성 팬츠, 부루마불 협업 제품이 주효했다. 이 외에도 친환경 제품과 여성 라인을 확장해 신규 고객도 창출하고 있다유통은 대형 매장 확대가 주목된다. 8월 중순 103평 규모의 NC 불광점을 오픈한다. 9월초에는 108평 규모의 현대 아울렛 대구시티점, 154평의 NC 부산대점 등을 오픈할 계획이다.

▲Courtesy of Prada

프라다카카오톡 이모티콘 서비스 론칭
프라다가 카카오 이모티콘 서비스를 지난 9일 론칭 했다. 이 이모티콘은 한국의 이모티콘 캐릭터 ‘베니 그린 구경선 작가와 함께 제작됐다. 종류는  16종으로 프라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서비스 신규 및 기존 가입자에게 배포된다. 다운로드 일로부터  달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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