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EAUTY

BEAUTY
호캉스에 이은 뷰캉스
마스크 오프에 대한 기대 심리
2021-06-28김현진 기자

▲ Alena Ozerova / Shutterstock.com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호텔 업계가 호캉스에 이은 ‘뷰캉스(뷰티+바캉스)’ 패키지를 대거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이 출시되는 가운데,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뷰캉스’ 패키지가 인기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198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34.7%가 ‘지난해보다 여행에 대한 불안감이 줄었다’고 답했다. 이는 부정적 응답 15%의 두 배가 넘는 수치다. 여행 목적은 ‘힐링을 통한 재충전’이 70.1%를 차지, 지난해부터 이어진 사회적 거리두기에 답답함과 우울함을 호소하던 이들이 여행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뚜렷한 욕구가 반영된 것이다. 지난 1년 동안 생활 방역이 정착되고, 백신 접종이 확대됨에 마스크 오프 라이프 시일도 가까워졌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x 펜티 뷰티 / Courtesy of Grand Intercontinental Seoul Parnas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뷰티바캉스 패키지 with 펜티 뷰티’를 24일 론칭했다. 세포라 코리아에서 독점 판매하는 ‘펜티 뷰티’ 제품과 로비 라운지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7월 말까지 100객실 한정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홍보팀 라현아 매니저는 “세포라 단독 판매 브랜드 ‘펜티 뷰티’ 아이템을 객실 패키지로 구성해 스타일리쉬한 호캉스를 선호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을 겨냥했다”고 전했다.


아티스트 리한나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는 인종을 뛰어넘은 폭넓은 섀이드와 텍스처의 제품들로 유명하다. 라현아 매니저는 “뷰캉스를 찾는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해 바이레도의 서브트로피컬 립스틱과 향수 미니어처를 제공하는 ‘트로피컬 섬머 패키지 with Byredo’ 패키지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휴식 공간과 트렌드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 덧붙였다.

 

▲ 그랜드 조선 제주x 딥티크 / Courtesy of Josun Hotels&Resorts
 

그랜드 조선 제주는 25일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와 향기로운 여름 프로모션 ‘서머 에센셜(Summer Essentioals)’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5일까지 지중해 연안의 온화한 햇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딥티크의 ‘서머 에센셜’ 컬렉션 향을 전시공간, 가든 그리고 식음 메뉴로 다양화했다. 라운지앤바에서는 딥티크 캔들 시트로넬의 상큼한 레몬그라스 향에서 영감 받아 만든 레몬그라스 에이드를 맛볼 수 있으며,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딥티크 가든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 중문 자연경관의 낭만을 즐긴다. 딥티크와의 협업을 기념해 진행하는 신관 힐스위트 전용 럭셔리 패키지 ‘타임 투 샤인(Time to Shine)’ 에는 ‘딥티크 헤어미스트 오 데 썽’과 영국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이브롬 스킨 케어 아이템 6종’으로 구성된 뷰티 키트를 제공한다.

 

김현진 기자 hj@wwdkorea.com  

  • wwd 게시판/기사 중간 배너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marc jacobs
  • diane von furstenberg
  • michael k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