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BEAUTY

BEAUTY
랄프 로렌, 랄프 클럽 퍼퓸 론칭
가상 캠페인도 마련
2021-06-23김현진 기자
▲ 랄프 클럽 향수 / Courtesy of Ralph Lauren
 

랄프 로렌 그룹이 20세기 초의 화려함을 되살린 향수 ‘랄프 클럽(Ralph’s Club)’을 론칭한다. 2003년 랄프 로렌 라벨 이후 첫 선보이는 남성 퍼퓸 라인으로 오는 8월 전 세계에 공개된다. 라반딘, 클라리세이지 그리고 버지니아 시더우드 노트의 조화가 “초대적인 포용력”을 후각적으로 구현했으며, 도미니크 로피옹이 조향을 맡았다. 랄프 로렌 프래그런스 글로벌 CEO 알렉산드르 추에이리는 “팬데믹으로 경직된 세계에 오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다가올 20년대에 희망의 메시지를 향으로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디자이너 랄프 로렌은 ‘랄프 클럽’에 대해 “뉴욕이 눈 앞에 그려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 Courtesy of Ralph Lauren
 

가상 리얼리티 캠페인도 준비했다. 모델 지지 하이드, 배우 루카 사바트가 등장해 우리를 가상 속 세계로 안내한다. 다양한 객실과 섹션이 풍부한 시각적 재미를 선사하며 VIP 라운지와 클럽 필터에 접속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체험할 수 있다. 사전 QR코드로 다음 달 7월 1일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1일에 전 세계적으로 공식 론칭한다.


작년 랄프 로렌 향수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나 미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은 잃었다. 2020년 가을 시즌의 향수 시장 매출은 전 세계적으로 2억 달러, 전체 소매 매출은 약 3억 달러를 기록하며 향수 시장 규모는 성장세를 보였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랄프 클럽’ 론칭 직후 매출 도달률이 1억 달러를 달성하며 프래그런스 시장에 큰 파장이 일 것이라 전망했다.  


Ralph Lauren Unveils Ralph’s Club Fragrance and Virtual Experience

Written by Obi Anyanwu


  • wwd 게시판/기사 중간 배너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marc jacobs
  • diane von furstenberg
  • michael k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