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IFESTYLE

LIFESTYLE
베컴 가족의 다큐멘터리
넷플릭스가 함께한다
2020-11-03Layla Ilchi

▲패션 어워즈 2018에 참가한 데이비드 & 빅토리아 베컴. / Joel C Ryan/Invision/AP 

 

베컴 부부가 넷플릭스(Netflix)로 향하고 있다. 


WWD의 자매지 ‘버라이어티(Variety)’는 은퇴한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패션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이 참여하는 생활 다큐를 넷플릭스와 함께 계약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계약건은 약 2천6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전해졌다. 

  • WWD Summit

베컴 가족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는 그들의 네 자녀인 브루클린(Brooklyn), 로미오(Romeo), 크루즈(Cruz), 그리고 하퍼(Harper)를 포함해 베컴 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이는 데이비드가 유명세를 얻게 된 축구 커리어와 자신의 가족이 보여주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여질 것이다. 또한 이 다큐멘터리는 스파이스걸스(Spice Girls)의 일원이었던 빅토리아와 데이비드가 만난 지난 1997년을 시작으로 이 커플의 관계에 대해 다룰 것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또한 제작을 함께한 데이비드의 최근 벤처 사업, 스튜디오 99(Studio 99)와 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하우스 99(House 99)’도 다룰 예정이다. 


베컴 부부는 넷플릭스와 합을 맞춘 최신 연예인 커플이다. 지난 9월에는 서섹스 공작(Duke of Sussex) 부부 해리 왕자(Prince Harry)와 메건 마클(Meghan Markle)이 넷플릭스와 다년간의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가 빅토리아의 브랜드를 다룰 지 아직 미지수지만, 그녀는 올여름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의 압박으로 컬렉션 수를 줄이고 직원 20명을 감축했다고 밝힌 바 있다.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WWD Sum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