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LIFESTYLE

LIFESTYLE
키스와 BMW의 두 번째 협업
내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2020-10-27Obi Anyanwu

▲Kith와 BMW의 M4 컴페티션 쿠페. / Courtesy Photo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 지 불과 며칠 만에 키스(KITH)와 BMW가 내년에 출시 예정인 ‘BMW M4 Competition x Kith’를 공개하며, 한정 사전 예약 판매를 오픈했다. 이번 사전 예약은 뉴욕에 본사를 둔 패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가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로 전개하는 의류, 액세서리, 수집품 등의 BMW 컬렉션 출시와도 관련되어 있다. 

 

키스 버전의 이 자동차는 세계적으로 150대로 한정되며 10만 9천 달러부터 12만 달러 사이의 리테일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 WWD Summit

M4 컴페티션 쿠페(M4 Competition Coupe)는 BMW와 키스의 설립자 로니 피그(Ronnie Fieg)가 리디자인한 1989년 BMW E30 M3 자동차의 디자인이 담겨 있으며, 이는 BMW가 최초로 협력 파트너를 위해 재작업한 퓨전 로고를 포함한다. 이 로고는 BMW의 원형 로고 주위로 밝은 블루와 진한 블루, 그리고 붉은색 고리에 키스 레터링이 들어가 있다. 차의 윗부분에는 3색의 BMW M 스트라이프와 키스 로고가 반영되었다. 

 

이 모델은 2021년에 출시 예정이며, 한정판 모델은 매트 블랙과 실버, 그리고 화이트로 만날 수 있다. 

 


▲Kith와 BMW의 M4 컴페티션 쿠페. / Courtesy Photo

 

BMW M GmbH의 CEO 마커스 플래시(Markus Flasch)는 “이번 BMW M GmbH가 단독 협업의 일환으로 한정판 차를 출시한 것이 처음은 아니다. 로니 피그와 키스의 제휴는 BMW M GmbH가 이 상징적인 모델의 6번째 세대를 위해 오리지널 BMW 3와 우리의 새로운 BMW M4 컴페티션 쿠페의 거리를 좁힐 좋은 기회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업계가 문화현상에서 부터 세계적인 생활 방식으로 변화되며, 신선하고 뚜렷한 브랜드의 독점성을 여러 다양한 분야에 가져다주어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타깃 그룹에 전파할 수 있게 해준다”

<WWD KOREA>가 제공하는 기사, 사진, 그래픽 이미지, 영상물 등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 등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WWD KOREA>의 콘텐츠를 사전 허락 없이 무단 복사하거나 개작, 전재, 배포, 판매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WWD KOREA> 콘텐츠 사용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2-555-8825) 또는 이메일(info@wwdkorea.com)로 하시기 바랍니다.

WWD KOREA 유료 구독을 통해 모든 기사를 확인하세요

WWD KOREA 회원가입을 통해 모든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 WWD Sum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