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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WWD>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의 디자이너를 꿈꾸는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들이 선택하는 '패션 바이블'입니다.

110년 역사의 ‘패션 바이블’ <WWD>는 패션, 뷰티, 비즈니스 분야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전문적이고, 정확하고, 신속하게 소개하는 업계 최고의 미디어입니다.

<WWD>는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Penske Media Corporation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0개의 미디어 브랜드를 소유한 PMC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신뢰 받고 있는 <버라이어티(Variety)>, 50년 이상의 시간 동안 음악, 정치 및 팝 문화를 다룬 <롤링스톤(Rolling Stone)>, 최고급 모던 럭셔리매뉴얼인<로브리포트(Robb Report)>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10년 트레이드 저널로 시작한 <WWD>는 패션/뷰티 업계의 비즈니스 소식을 전하는 일간 신문으로 시작했습니다. 2015년 4월, 종이 신문이 아닌 디지털 미디어로 전체 발행 형식을 바꾼 후, 프린트에디션은 1주일에 한번 발행하는 체제로 변화를 줍니다. 2017년에는 주간 프린트 에디션 마저 폐지,<WWD>는 온전히 디지털 미디어로 변모하게 됩니다. 단, 패션위크, 트레이드쇼 및 포럼/서밋 등 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경우 프린트 에디션을 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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